- 1. 결제 가능 브라우저
-
NonActiveX 결제방식 이용 시 Windows 기반의 Internet Explorer, Chrome, Firefox, Safari, Edge 등을 통해 결제
가능합니다.
※ 단, 일부 카드사 및 은행에서 제공하지 않는 브라우저에서는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※ 결제 가능 PC 환경 : Windows 7 이상, Internet Explorer 8.0 이상 -
- 2. 인터넷 익스플로러(IE)
- 1) Internet Explorer 11
-
Internet Explorer 11 에서 상점 결제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안내된 대로 진행 후 결제를
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해당 문제는 플러그인 설치의 문제가 아니라 IE 11 버전에 호환성이 맞지 않을 경우 발생합니다.
-
[호환성 보기 설정 방법]
① 결제를 하려는 홈페이지에서 [도구]→[호환성 보기 설정] 클릭

② ‘이 웹 사이트 추가’부분에 칠판닷컴 주소 (7pan.com)가 입력된 상태에서 [추가]버튼 클릭

③ [추가]버튼 클릭 후, ‘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 사이트’에 해당 사이트 주소가 입력되었으면 [닫기]를 누르고 결제 재시도

아래와 같은 오류 화면 발생 시 가이드에 따라 설정 후 재결제하시기 바랍니다.

1) Win 10 Edge 환경설정
-
특정 카드사 결제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안내된 대로 진행 후 결제를 다시 시도해
주시기 바랍니다.
-
[환경설정 방법]
① 엣지(Edge) 웹 주소 입력창에 ‘about:flags’ 입력 
- ② [개발자 설정]에서 ‘Microsoft 호환성 목록 사용’ 체크 해제 후 결제 재시도

★ 오픈웹 브라우저 Allat Plugin 설치 (크롬, 웨일, 오페라, 파이어폭스 등)

https://www.allatpay.com/bizv2/common/pop_install_guide.html
일부 브라우저에서 ISP 결제 오류가 발생하오니
결제창이 넘어가지 않는 고객님께서는 Allat Plugin 수동 설치 버튼을 클릭하셔서
프로그램 재설치 - 재부팅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기타 오류는 해당 사이트의 자주하는 질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https://service.vp.co.kr/vp_home/html/vp_cs_faq.html
감사합니다.